본문 바로가기

블루베리

비닐하우스 외부필름 작업중

안녕하세요

산들바람농장 입니다.

 

약 5개월정도 준비한 비닐하우스 작업의

하일라이트~!!!!

 

외부 비닐을 설치를 하였습니다.

날씨가 도와주지 못해 1동만 완료했습니다.

 

아직 내부2중은 설치 못했지만

곧 설치 되겠지요? ^^

 

110m 길이의 비닐을 펴는 작업이

제일 힘들었습니다.  입에서 단내가 ㅡㅡ;

(설치하기 전날 저녁에 미리 깔아 두었습니다)

 

다음날 새벽부터 시작해서 10시쯤에

비닐을 제자리에 고정했습니다.

 

마을 어르신 세분께서 어떻게 아셨는지

새벽부터 나오셔서 도와주셨습니다.

(비닐 설치하는 날짜를 따로 말한적은 없는데...

알고 보니 바닥에 미리 깔아둔 비닐을 보시고는

내일 설치 하겠구나 하셔서 나오셨다고 하시네요)

 

정말 고마워서 정신좀 차리면

고기라도 사서 대접하려고 합니다. ^^

 

 

패드부위에 먼저 고정하고 난다음

점심겸 아침을 먹고나서

측창개패를 위해 파이프를 깔고

고정하고 하다보니

하루가 후딱 가버리네요

 

비닐을 설치하니 벌써 내부는 후끈 후끈하네요

서둘러서 하우스밴드고정끈으로

바람에 날리지 않도록 고정하였습니다.

 

정, 후면 출입구 부위는 마감하려고 하니

해가 떨어지고 너무 힘들어

내일하기로 하고 패스~!!

(어짜피 내일은 비예보가 있어서....)

 

5개월간 준비한 작업이 마무리 되어 가는게

기분이 좋습니다.

 

빨리 예쁜 블루베리꽃을 보고싶네요

 

후기)  가장 중요한 필름설치하는 작업을 동영상으로

찍어보고 싶었으나...

정신없어서 촬영을 못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