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베리

비닐하우스 파이프 밴딩기 임대

안녕하세요

산들바람 농장입니다.

가온 비닐하우스를 운영하시는

농장에서는 벌써 열매가 비대기에 들어갔다는

근황사지을 받았는데....

저는 아직 비닐하우스 완성을 못하고 있네요

(마이스터 대학동기인 대표님 께서 보내주신 사진이에요 ,,

빨리 보고싶다 블루베리 ~)


오늘은 순창군 농기계 임대사업소에서

파이프 밴딩기를 임대해 왔습니다.

처음 임대 해보는 거라서

돈도 들고 갔는데 무료인건지 아님

사용하고 반납할때 지불하는 건지

돈달라고 하지를 않으시네요 ^^;

지게차로 1톤 화물차 뒤에 올려주시고

(내릴때는 마을 어르신께 부탁할려구요)

집까지는 거리가 좀 있어서 슬슬 조심조심

운전해서 도착~!!


이제 밴딩기를 차에서 내려야 하는데

장비를 가지고 계시는 마을어른 두분 모두

약속이 있어서 점심 이후에나 들어오신다고

기다리라고 하시네요ㅡㅡ;


다른 일을 하고있으니

마을 어르신께서 트렉터를 몰고오셔서

쉽게 밴딩기를 내릴 수 있었습니다.

이제 파이프 펴기작업에 돌입

어르신께서 미세조정까지 해주셔서

쉽게 작업할 수 있었습니다.

 


 

슬슬 끝이 보이는 비닐하우스 작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