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베리

블루베리 이중 비닐하우스 공사는 차근차근 진행 중

안녕하세요 산들바람농장 입니다.

아침저녁으로는 춥지만 낮에 작업하다보면

땀이 나는것을 보니 봄이 오는것 같습니다.

블루베리 이중 하우스작업은 차근차근

진행되고 있습니다.

2번째 동 활대작업까지 거의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제 가로대로 사용하려고 여유있게 구매했던

활대를 직선으로 펴는 작업을 하기위해서

농기계 임대사업소에서 밴딩기를

임대해오면 되는데... 연휴가 시작되었네요ㅡㅡ;

조금더 서둘렀어야 하는데 아쉽네요

 

다음작업 시작전에 어제는

비닐을 고정하기 위한 패드, 사철과 수동 개폐기

등등 부속자재들을 정읍에 가서 구매 해왔습니다.

패드 길이가 6m로 포터에 경사지게

얹고 미끌리지 않도록 단단히 로프로 고정하고

비상깜빡이 켜고 슬슬~ 이동 ^^;

(사장님에게 후방에 차들에게 거리감을 알려주기위해 나풀거리는거 있으면 묶어 달라고 했더니

추락주의 푯말을 묶어 주셨네요 ㅋㅋ)

하우스 있는곳까지 전무 배치하고났더니

온몸이 뻐근하다고 했더니 큰아들이 안마서비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