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베리

블루베리 무가온 비닐하우스 재배 도전-03~ (언젠가는 가온시설재배까지...)

안녕하세요 산들바람농장입니다.

 

하루하루가 이렇게 빨리 지나가는건

그만큼 하루에 충실하다는 반증이겠지요?

 

------------------

카고크레인을 구해야 하는데

 어떻게 하지 ? 까지 적었던거 같네요

 

매제가 생각났습니다.

.현재는 타워크레인 운전을 하고있지만

그전에는 하이드로크레인을 운전하고

카고크레인도 한대 있었다고 알고있어서

 연락을 했습니다.

 

알아보고 연락을 주기로 했습니다.

~~~

다다음날 연락이와서 장비를 준비했습니다.

------------------

 

운반하기로한 날새벽 일찍 기사님을 만나

장비세팅하고 차에 상차하고.....

 

바쁘게 움지이다 보니 중간과정 생략 ㅋㅋ

판매자 분도 도와주셔서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이제 순창까지 이동하면 되는데 큰길에서는 문제가 없었는데

편도에서는 차량들이 씽씽 달려서 사고가 날것 같아서

 

앞서가면서 경광봉도 흔들고 ..... 고생이었네요

 

내리는장소까지 이동

어찌어찌해서 하역

역시 사진은 ㅡㅡ;

 

하역장소에서 비닐하우스까지는 대략 200m정도 떨어져있는데

길이좁아서 어쩔수 없이 여기다 하역하고

포터로 이동해야 할 것 같네요

 

오늘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