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섯식구 사는이야기

새해 인사



안녕하세요 산들바람농장 입니다.


올한해 제 블로그를 찾아주신 분들과  블루베리를 주문하여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2017년 9월달에 귀농하여 이제 1년이 조금넘었네요

무슨일이든 1, 3, 5, 9, 15년의 법칙이 있다고 회사다닐때 들었습니다.

무슨말이냐 하면

1년을 버티면(다니면) 3년 까지는 가고  3년을 버티면(다니면) 5년까지는 가고

~~~~~~ 그런식인데


아직전 1년을 버틴( ^^; ) 거에 불과하니 갈길이 머네요 

회사는 22년을 한회사에서 버텨봤으니 버티는 능력은 자신있네요 ㅋㅋ


돌아보면 다사다난했다는 말을 몸소 느낄수 있는 한해였습니다.

내가키운 블루베리를 수확도 하고 팔아도보고 ......


내년에는 마이스터 대학에도 다닐예정이라서 더 바쁠것 같지만 열심히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