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섯식구 사는이야기

마스크 없이 살수 있는 세상이 왔음 좋겠네요

안녕하세요 산들바람농장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많은 분들이 너무 힘들어 하시네요

지난 금요일 저녁 ( 9/11 )함양에 계시는 장인,장모님 댁에

고추 수확을 도와 드리러 다녀왔습니다.

 

장모님댁에 거의 도착할때쯤 부터 

(지리산 휴계소-남원소재)

휴대폰에 계속 문자가 들어오길래

확인해보니 함양에서 택시운전자발 코로나가 확산 되고 

있다는 문자였습니다. 헐~!

 

3중필터 덴탈마스크 : 감성소품창고

[감성소품창고] 이쁜 소품들을 판매합니다.

smartstore.naver.com

지리적으로 함양과 남원은 붙어있어서

계속 안내문자가 오더라구요

다음날 고추 수확을 마치고 점심을 먹는데

그때부터는 몇번째 확진자 동선알람이 1분간격으로

띠링띠링 ㅡㅡ;

장인, 장모님도 걱정된다고 빨리 순창으로 출발하라고

등떠미시고 부랴부랴 챙겨서 순창으로 넘어왔습니다.

빨리 코로나가 잡혔으면 하네요

오는길에 마침 애들 마스크, 어른마스크가 떨어져서

인터넷으로 마스크도 주문했습니다.

(마스크 값도 만만하지 않네요 ,,ㅡ 

애들은 학교에 다닌다고 매일 하나씩 사용하고있어서 

한박스가 2주를 못가네요)

 

 

 

 

어린이마스크 3중필터 초등학생마스크 일회용 소형 : 감성소품창고

[감성소품창고] 이쁜 소품들을 판매합니다.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