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베리

블루베리 수확일정 확정했어요

안녕하세요 산들바람농장입니다.

2023년 블루베리 수확일정이 확정 되었습니다.

 

수확해주는 작업자 분들도 연락해서 일정맞췄네요

 

올해 수확은 

6월 18일부터 수확합니다.

 

일요일인데? 라고 하실수 있는데

이때쯤부터 순창은 블루베리로 택배회사들

그넓은 적재장소를 가득 채우기 때문에

 

택배회사에서 일요일도 택배를 접수해 줍니다.

 

올해도 몇번을 택배회사에 다녀와야 할지...

 

최대한 당일 수확한 블루베리를 보내드리려고

공지에는 12시 이전에 접수한 것들만 보내드린다고

적어두었지만.. 그럴수 없잖아요

맛있는 블루베리 기다리시는 고객님께

최대한 빨리 보내드려야지요

 

오후 6시 꽉꽉 채워서 주문 하시더라도

택배회사에 집하차량이 출발해 버리지 않는한

송장뽑아서 달려갑니다

단, 수확한 블루베리가 남아있을때 말이지요 ^^;

 

더 여유가 있게 주문해도 수확량이 못따라주면

그렇지 못해서 최대한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저와 마눌님 둘이서 심험삼아

나무들 점검도 하고 꼭 보내드려야 하는 vip고객

한분이 있어서 보내드리려고 쪼금 수확했습니다.

vip용 수확실시

vip? 차별 아니냐? 라고 하실수 있는데

이분은 차별해서 대우 해드려야 하는 분이라서 ㅋㅋ

.

블루베리 쏟아진다 ㅋㅋ

바로 저희 농장 스마트 스토어 모델인데요

블루베리라고 하면 자다가도 눈을 뜬다는...

 

그래서 모델료 비슷하게 수확 시작하기 전에

맛평가를 하고 승인이 나면 모델사진

그대로 유지하기로 평생 계약이 되어 있는

vip입니다. ㅋㅋ

 

다음주부터 열심히 보내드릴께요

감사합니다.

 

▼▼궁금하시면 클릭▼▼

 

블루베리 생과 1kg : 산들바람농장

아이간식 다이어터 무농약 순창 블루베리생과 1kg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