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베리

브로셔 인쇄 및 제초매트 깔기

 


안녕하세요 산들바람 농장입니다.

작년에 이맘때에는 #블루베리 들이 색깔옷을 입고 익어가고 있었는데

올해는 5~10일정도 느린것 같네요 

봄날씨는 따뜻했는데 여름이 가까워 오면서 기온이 낮아서 특히 저녁, 새벽에 추워서

과일이 익는게 늦어지고 있습니다.  ㅡㅡ;

판매문의 전화는 오는데 ..... 맘이 급한데 그렇다고 제가 발을 동동거려봤자

열매가 익는 시기가 빨라지는건 아니니 기다려 야지요 ^^

이번주에는 이런저런 일을 많이 했네요

택배 판매시 같이 보낼 #브로셔 도 인쇄하였습니다.

직접 디자인 하다보니 많이 부족하지만 한번쯤은 만들어 보고 싶었습니다.

최소 인쇄단위가 4000장이라고 해서 4000장 인쇄 하였습니다.

(올해 전부다 나가버리면 좋겠네요 ㅋㅋ)

 

 

그담으로 블루베리 밭주변에 #제초매트를 깔았습니다.

예초기 작업후 비가와서 서둘러서 작업했습니다.

이제 예초기 가동할 횟수를 많이 줄일수 있을거라고 기대합니다. 

 

내일부터는 그동안 비가와서 잠시 미뤄놨던 고랑청소를 할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