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3년도 블루베리 전지완료 농장바닥청소시작합니다.

오늘(3/18) 6번째 블루베리 농장 전지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매년 3월중순경 작업이 완료되었는데

올해는 시작이 늦었는데도 많이 늦지않게 마무리되었네요

 

예전 생각이나서 자료를 찾아봅니다. 뒤적뒤적 짠~~~~

2018년 3월 13일  귀농후 첫해 전지작업 완료 (큰아들 윤홍이출연)

2019년 3월 29일 두번째해 전지작업 완료

 

 

2020년 3월 23일 세번째해 전지작업 완료후 제초매트 교체 (마눌님 출연)

2020년도에 기존에 쓰던 제초매트를 전지작업 마무리하고 교체했습니다

 

이후에는 자료가 없네요 ㅜㅜ;

 

21년도에는 하우스 임대를 해서 일이 바뻤고

22년도에는 집을 새로 짓는 다고 바뻤네요

 

올해도 2월 20일쯤 시작했으니 시간상 1달이 걸렸지만

실제 작업한 날은 20일정도 인것 같네요

이제 저와 마나님 둘다 숙달이 되서

 

나무 한번 쓱~ 보고 촥촥촥~!!

예전에는 이거 자르까? 저거자를까? 고민했었는데 ㅋㅋ

 

 

 

블루베리 전지전정작업이 마무리 되었으니

바닥에 떨어지 굵은가지와 잔가지들

그리고 작년에 제초작업하고 바닥에 모아둔 마른풀들을

정리하는 작업을 해야합니다.

 

 

작년에 제초작업후에 방치했더니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올해는 이렇게 풀이 자랄동안 방치하지 않을려구요 ㅋ

 

쓸고, 밀고, 담고, 버리고 하면 

 

첫번째줄 깨끗하게 청소 마무리

이제 19줄 남았습니다. ㅋㅋ

 

열심히 하면 끝나겠지요?